마이뮤직펀드는 프리미엄 클럽딜 서비스를 꿈꾸고 있어요.
마이뮤직펀드는 음악의 마스터 권리, 즉 저작인접권(음반제작자의 권리)의 지분을 손쉽게 투자할 수 있는 서비스예요.
자본시장법상 “사모 투자” 방식을 채택하여, 물건당 49인 이하만 참여할 수 있는 “프리미엄 클럽딜”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익성이 우수한 투자 물건을 제공하고, 실소유권이 인정 받는 투자 자산의 매력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고 있어요.
기울어지지 않는 운동장을 만들고 있어요.
마이뮤직펀드는 기존의 저작인접권 거래 시장에서 발생하는 "정보 비대칭성"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있어요.
기초 자산의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거래 수수료를 0%로 책정하여 투자자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자 합니다.
거래 수수료는 0%, 새로운 길을 만들어 가고 있어요.
마이뮤직펀드는 음원을 구매하거나, 판매하는 과정에서 어떠한 거래 수수료도 부과하지 않습니다.
대신, 음원 유통 서비스를 대행하며, 업계 표준 수준의 유통수수료인 “25%”를 받고 있습니다.
투자자를 대신하여 음원 IP 수익을 징수하고, 분배하고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프리미엄 클럽딜 여정이 시작됩니다.
앞으로 양질의 음원 IP를 확보하여, 투자자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클럽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베타 서비스이지만, 새로운 모험을 개척하는 저희 팀을 많이 응원해주세요!
1호 물건은 시티팝 여신 “유키카” 앨범으로 준비했어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회원 가입 후 세부 투자 물건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VIP 참여 코드를 요청하시면, 구매의향서 제출 없이 바로 투자 참여가 가능해요.
회원 가입 후 카카오채널톡을 통해 문의를 해주시거나, 초대장을 보내준 분께 VIP 참여코드를 직접 요청해 보세요.
자 이제, 마이뮤직펀드의 여정으로 떠나보실까요?
Cheers,
Team MYMUSICF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