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자하기
home
투자 상품 보기 (오픈예정)
home

안녕하세요, 마이뮤직펀드를 소개할게요!

 우리는 프리미엄 클럽딜 서비스를 꿈꾸고 있어요.

마이뮤직펀드는 음악의 마스터 권리, 즉 저작인접권(음반제작자의 권리)의 지분을 손쉽게 투자할 수 있는 서비스예요.
자본시장법상 “사모 투자” 방식을 채택하여, 물건당 49인 이하만 참여할 수 있는 “프리미엄 클럽딜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익성이 우수한 투자 물건을 제공하고, 실소유권이 인정 받는 투자 자산의 매력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고 있어요.

 기울어지지 않는 운동장을 만들고 있어요.

마이뮤직펀드는 기존의 저작인접권 거래 시장에서 발생하는 “정보 비대칭성”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있어요.
이를 위해 기초 자산의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거래 수수료는 0%”로 책정하여 투자자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있어요.
또한, 저작인접권자도 새로 확보된 투자금으로 신규 앨범 제작 및 홍보비로 활용하면서 새로운 생태계를 만들고 있습니다.

 음악 IP 자산 가치는 매력적으로 성장하고 있어요.

디지털 음원 IP 자산은 인플레이션과 무관하게 자산 가치가 계속 상승하며, 현재는 실물 대체 자산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어요.
국제음반산업협회(IFPI) 리포트에 따른 전 세계 디지털 음원 시장은 매년 5%씩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고 발표되고 있습니다.
마이뮤직펀드는 유통 대행 서비스를 통해 매달 발생하는 음원 수익을 투자자에게 직접 분배하여 수익 창출을 지원하고 있어요.

 거래 수수료는 0%, 새로운 길을 만들어 가고 있어요.

마이뮤직펀드는 음원을 구매하거나, 판매하는 과정에서 어떠한 거래 수수료도 부과하지 않고 있어요.
대신, 마이뮤직펀드는 “음원 유통 서비스”를 대행하며, 이 과정에서 업계 표준 수준의 유통수수료를 받고 있는데요.
투자자를 대신하여, 전 세계 디지털 음악 플랫폼한테 음원을 공급하고, 마케팅, 정산 등 매달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어요.
이러한 번거로운 과정을 마이뮤직펀드가 투자자를 대신하여, 음원 IP 수익을 매달 징수하고 분배하고 있어요.

 한 달에 한 번, 프리미엄 클럽딜 여정이 시작됩니다.

한 달에 한 번, 프리미엄 클럽딜 물건이 투자자 분들에게 오픈될 예정이에요.
앞으로 양질의 음원 IP를 확보하여, 투자자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클럽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아직은 베타 서비스라 많은게 부족하지만, 많은 관심와 격려를 부탁드릴게요.

 파트너십 제안은 언제든 열려 있어요.

마이뮤직펀드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나 협업 제안이 있으신가요?
편하게 “hello@mymusicfund.com”으로 연락주세요.
작은 제안이라도 소중하게 검토하고 빠르게 답변드릴게요!